GIRL entertainer

송가인 단장의 감사인사와 단원들 사랑 부탁으로 트롯매직유랑단 방송 종료,트롯매직유랑단 시청률 3.5

kmhfy 2021. 7. 25. 13:44

https://youtu.be/J5sgXJ_VGgw

트롯 매직유랑단’이 4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습니다.

24일 종영한 ‘트롯 매직유랑단’에서 송가인은 오프닝곡으로 ‘엄마 아리랑’을 국보급 무대로 불러 시청자들을 감동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3월에 첫 방송된  ‘트롯 매직유랑단’은 ‘트롯 전국체전’ 톱8인과 김신영,문세윤,송가인 단장으로 꾸몄던 뮤직 토크쇼였습니다. 
마지막 방송에서도 송가인의 자연스러운 진행은 물론이며  찐팬 등장으로 재미난 토크도 이어졌습니다.
송가인 단장 찐팬이라고 밝힌 상호상민 아버지는 한많은 대동강 한마디에 뽕가가지고 송가인 단장 이모티콘도 사용한다고 했으며
 동시간대 아들과 송가인단장이 방송하면 어떤 프로그램을 시청할꺼냐는 문세윤 질문에

송가인 단장님 방송을 본다고 말하자  상호상민 어머니는" 아빠가 정상이 아니셔"라고 말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송가인은 유랑단은 막을 내리지만 멤버들 무대는 끝난게 아니라고 했으며 진해성이 9월 콘서트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면서 최종 방송이 종료되었습니다.

송가인은 인스타에도 “트롯매직유랑단 마지막 방송 그동안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유랑단원들 쭉 사랑해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한편,올림픽 방송으로 예고 시작보다 1시간 가량 늦게시작한 시청률은 3.5%를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