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 entertainer

아내의 맛 최고 시청률, 송가인 시청률 요정발언

kmhfy 2019. 7. 11. 21:27





9일 오후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 아내의 맛'에서는 시청률 7.5%를 달성 했습니다.
지난 6월25일 7.2%를 기록했던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다시 경신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과 부모님이 함께한 신명나는 모내기 장면이 나왔습니다.

이날 송가인은 진도에 도착해 부모님의 농사일을 돕기 위해 팔을 걷어붙였으며. 
참먹을 시간에는   열무비빔국수를  만들어서 모내기 하시는 아버지께  갖다드리는 방송이 나왔습니다. 아버지는 "엄마 것보다 맛있다"고 극찬을 했으며 "먹은 것은 엄마한테 치우라하고 너는 그냥 놀아"라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어 송가인은 직접 모를 심으며, 아버지, 어머니와 함께 듀엣곡을 부르는 깜짝 노래 콘서트를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송가인은 "이렇게 더운데 아빠 혼자 일했다는 생각을 하니 미안하다"며 "돈 벌어서 효도하겠다"고 말씀을 드렸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송가인이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방송이 나왔는데요 . 사고 후, 송가인은 예정돼 있었던  미스트롯 콘서트를 위해 아픈 몸을 이끌고 무대에 서서 '단장의 미아리 고개'를 불러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송가인은 격려의 박수를 쏟아내는 팬들에게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에 끝내 눈물을 흘려 모두를 뭉클하게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송가인은  한의원을 찾아가 진료후, 퇴행성 디스크 판정을 받고 추나와 약침 치료를 받는 방송이 나오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