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issue

고유정 잔혹살인 전말 영상 시체증발,의붓아들 죽음 실체

kmhfy 2019. 7. 29. 16:12
고유정의 두얼굴

 



고유정 살인 전말 영상





고유정 의붓아들 사망사건과 관련해 아이의 아빠이며 고유정의 현재 남편이 경찰의 불법·부실수사를 주장하는 국민청원을 올렸습니다.


29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고유정 의붓아들 사망 사건 관련 청주 상당 경찰서의 부실불법 수사의혹에 대한 철저한 조사와 처벌해 달라. 

경찰청장의 답변을 바란다 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했습니다

숨진 아이의 친부 라고 자신을 설명한 모 씨는 "억울하고 또 억울하다. 분해서 견딜 수가 없다"라며

 "경찰 수사에서 가장 아쉽고 분통터지는 점은 경찰이 처음부터 저만을 용의자로 지목했다는 것"이라고 토로했습니다.

이어서  "설령 내가 의심 받아야 한다면 최소한 고유정과 제가 모두 동등한 용의자로서 고려됐어야 한다"며 

"경찰은 압착에 의한 질식사라는 부검감정서를 받고도 고유정에 대해 별다른 조사를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모 씨는 "상식적으로 우리 나이로 6살 어린이가 167㎝·60㎏에 불과한 내 다리나 몸에 깔려서 질식할 수 있다는 

것이 과연 말이나 되는 소리냐"고 반문한 뒤 "결백을 입증하기위해 대학병원에서 수면 다원검사 까지 받았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그는 "경찰에 대한 신뢰는커녕 사실상 고유정의 조력자 역할을 하는 경찰의 모습을보고 너무나 억울하고 참담한 심정"이라며

"경찰청장은 부실·불법수사 의혹에 대해 철저하게 조사하고 책임있는 자들을 엄중히 처벌해 달라"고 호소했습니다.

29일 낮 4시 기준 해당 청원에는 많은 인원이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