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issue

그것이 알고싶다 고유정

kmhfy 2019. 7. 29. 16:51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여기 클릭하시면 볼수 있더군요.옆에 광고는 좀 있지만 볼만은 해요~

https://v4.daily-tv.com/content/streamming.php?ref=aHR0cHM6Ly93d3c3LmxhcWRkY2MuY29tL2hscy8yMDE5LzA3LzI4L0RTa201ZEUxL3BsYXlsaXN0Lm0zdTg%3D&s=barotv&d=p&e=e

 

고유정 그것이 알고싶다

27일밤 토요일에 그것이 알고싶다 고유정이 방송이 되었습니다.

 

잔혹하게 살해하고도 뻔뻔하게 말하는 고유정과전남편을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해서  유기한 혐의를 받는 고유정

 

의 체포 당시 영상이 공개돼 논란인 가운데,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는 27일 ‘아내의 비밀과 거짓말 ,고유정은 왜 살인범이 되었나?’ 편을 방송했습니다. 

해당 방송에선 고유정이 지난달 1일 오전 10시32분경 충북 청주의 아파트 지하주창에서 경찰에 긴급 체포되는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 영상에서 경찰은 고유정에게 미란다 원칙을 고지하며 오른팔과 왼팔에 차례대로 수갑을 채웠는데요. 

고유정은 경찰이 수갑을 채우자 “왜요? 그런 적 없는데요 내가 당했는데요" 말을 했습니다. 

호송차에 탑승하기 전엔 “지금 집에 남편 있는데 불러도 돼요?”라고 경찰에 묻기도 했습니다.

또한,고유정 의붓 아들에 대한 내용도 나왔는데요

현 남편이 용의자로 몰려서 억울해하는 영상과 함께

고유정 의붓 아들의 미스터리한 죽음도 방송이 되었습니다.

 

시체가 없다고 고유정이 무제가 되는게 아닌가 벌써부터 걱정이 됩니다.

 

우리나라 재판결과가 시체없고,물증이 없고  그러면 무제를 잘 하더라고요

 

금요일날 방송된 궁금한이야기 에서도 백프로 살인자가 맞는데,

 

본인이 경찰과 대화에서 살인했다고 말하는 녹음이 있는데도.

 

무제가 되었더라고요 심증은 가나 확실한 물증이 없다라면서 ㅡㅡ,

정말 무서운 세상입니다 사람이 어떻게 악랄할수가 있는지를 알수있는 방송이였습니다.